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Sitemap

사이트맵

정책

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B2B 공예선물전 &공예만찬&행사 안내 및 협조 요청

2019.10.23 ~ 2019.10.25


1. 귀 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
2. 문화체육관광부와 (재)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에서는 공예문화 확산과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, 인사동에 위치한 KCDF갤러리숍과 온라인숍(www.kcdfshop.kr)을 운영하고 있으며,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우수한 공예상품의 기업간 거래 및 판촉 활성화를 위한 행사인 B2B 공예선물전 “공예만찬”을 개최합니다.


3. 한국의 아름답고 우수한 공예상품을 직접 보고, 구매할 수 있는 B2B공예선물전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협조 요청드립니다.


가. 행사명: B2B 공예선물전“공예만찬”

나. 주최/주관:문화체육관광부/(재)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

다. 기간: 2019년 10월 23일(수) ~ 10월 25일(금), 오전 10시 ~ 오후 6시 * 매칭데이(오프닝): 2019년 10월 23일(수), 오후 4시


라. 장소:?KCDF갤러리(종로구 인사동 소재)?

마. 내용: 공예품의 기업 간 거래 및 판촉 활성화 도모를 위한 매칭 행사

* 우수공예품, 공예·디자인 스타상품 등 B2B 공예상품 구매, 현장 상담, 구매 시 할인혜택 등 제공 사.


문의: 양우혁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책임연구원(02-732-9937, yang@kcdf.kr)


붙임. 추진계획 1부. 끝.

글쓴이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자기소개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는 2012년 4월, 전국의 기초단위 지역문화재단이 ‘사람중심’, ‘지역중심’, ‘상생협력’을 기본으로 지역에 필요한 문화정책 및 사업의 맞춤설계를 통해 지역중심의 운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주민 스스로가 봄 꽃이 피어나듯 곡식이 소리 없이 익듯이 자연스럽게 문화 활동을 찾을 때 우리의 삶과 지역의 문화가 풍요로워집니다. 우리가 빠르게 변하는 지역문화환경을 점검하고, 지역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해지역문화융성의 중추 기관인 지역문화재단과 지역의 일상적 삶 안에 문화적 삶이 스며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격려의 박수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