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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광명문화재단] 명량광명극복기 UCC 영상캠페인

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광명시민의 자세

2020.05.01 ~ 2020.05.31
광명문화재단 담당자 (02-2621-8829, gmlc@gmcf.or.kr)




.□ (재)광명문화재단(대표이사 임철빈)은  ‘생활 속 거리 두기’ 적극 동참하고, 심리적 우울감인 ‘코로나 블루’의 예방을 위해서 전 시민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UCC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□ 영상 캠페인은 ‘명랑 광명 극복기(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광명시민의 자세)’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됩니다.


△ 실내에서 혼자 혹은 가족이 모여 재밌게 놀 수 있는 다양한 재능 표출 영상

△ 화상회의, 온라인 수업, 온라인 문화생활 등 비대면 활동에 적응하는 시민들의 모습

△ 사회적 거리 두기로 달라진 생활 모습

△ 재난기본소득 및 상품권을 기부하는 모습 등 코로나 19로 인해 달라진 생활상 등을 자유롭게 표현하는

비대면식 영상 캠페인 입니다.



□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등을 활용하여 1분∼5분 이내로 촬영한 영상을 파일(avi, wmv, mp4)형태로 광명문화재단 담당자 이메일로 5월 31일 자정 까지 제출/


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조 바랍니다.





#코로나19 #경기도 #광명시 #광명문화재단 #ucc캠페인 #참여요청

글쓴이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자기소개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는 2012년 4월, 전국의 기초단위 지역문화재단이 ‘사람중심’, ‘지역중심’, ‘상생협력’을 기본으로 지역에 필요한 문화정책 및 사업의 맞춤설계를 통해 지역중심의 운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주민 스스로가 봄 꽃이 피어나듯 곡식이 소리 없이 익듯이 자연스럽게 문화 활동을 찾을 때 우리의 삶과 지역의 문화가 풍요로워집니다. 우리가 빠르게 변하는 지역문화환경을 점검하고, 지역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해지역문화융성의 중추 기관인 지역문화재단과 지역의 일상적 삶 안에 문화적 삶이 스며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격려의 박수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