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Sitemap

사이트맵

사람

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망우열전 낭독공연

지금 그 사람 이름은 잊었지만

2021.06.25 ~ 2021.06.25


○ 공 연 명 : <망우열전> 낭독극 ‘지금 그 사람 이름은 잊었지만’

○ 공연일자 : 2021년 6월 25일(금) 7:00 PM

○ 공연내용 : 박인환 시 ‘목마와 숙녀’ 각색 낭독공연

○ 러닝타임 : 50분

○ 공연장소 : 상봉 메가박스 5관

○ 예매안내 : https://booking.naver.com/booking/5/bizes/543934/items/3976499

○ 연 출 : 이수인

○ 출 연 진 : 송은지, 안창현, 윤주희, 전호현, 조혜선, 엄태훈(연주)

○ 시놉시스 : 전후의 피폐와 암울이 가시지 않은 1956년 초봄의 서울. 언제나 그렇듯 한 벌뿐인 낡은 바바리코트에 갈색 머플러, 회색 중절모로 무심하게 멋을 낸 시인 박인환이 어딘가로 향한다. 180cm의 훤칠한 키, 수려한 외모를 가지고 예민한 감수성과 날카로운 시선으로 시를 쓰며 ‘명동백작’이라 불리던 그.

○ 문     의 : 중랑문화재단 축제공연팀[☎02-3407-6536]

#서울 #중랑구 #중랑문화재단 #금요문화공감 #낭독공연 #메가박스 #박인환 @중랑문화재단 @한국연극인복지재단 @떼아뜨르 봄날 @이수인

글쓴이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자기소개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는 2012년 4월, 전국의 기초단위 지역문화재단이 ‘사람중심’, ‘지역중심’, ‘상생협력’을 기본으로 지역에 필요한 문화정책 및 사업의 맞춤설계를 통해 지역중심의 운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주민 스스로가 봄 꽃이 피어나듯 곡식이 소리 없이 익듯이 자연스럽게 문화 활동을 찾을 때 우리의 삶과 지역의 문화가 풍요로워집니다. 우리가 빠르게 변하는 지역문화환경을 점검하고, 지역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해지역문화융성의 중추 기관인 지역문화재단과 지역의 일상적 삶 안에 문화적 삶이 스며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격려의 박수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