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Sitemap

사이트맵

사업

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서울시향 '우리동네 음악회'

금요문화공감

2021.11.15 ~ 2021.11.15

서울시립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콘서트 <우리동네 음악회> 


서울시향의 찾아가는 콘서트 ‘우리동네 음악회’가 11월 15일 메가박스 상봉으로 찾아 올 예정입니다. 서울시향은 수준급의 실력을 가진 단원들로 이루어진 명실공히 아시아 최정상급 오케스트라로 한 해 130회 이상의 다양한 음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그 중에서 ‘우리동네 음악회’는 영화나 드라마, 광고 음악에 사용된 친숙한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고, 보다 알기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설자의 해설을 함께 제공하여 클래식 음악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연입니다. 현악5중주의 아름다운 연주로 월요일 아침을 색다르게 맞이해볼까요?




공연 안내

□ 일시 : 2021. 11. 15.(월) 오전 11시


□ 장소 : 메가박스 상봉


□ 출연진 : 제1바이올린_김민정, 제2바이올린_김미경, 비올라_안톤강, 첼로_박무일, 더블베이스_장승호,

해설_김보람


□ 프로그램

그리그 홀베르그 모음곡 작품 40 중 제1곡 프렐류드

차이콥스키 현악을 위한 세레나데 다장조 작품 48 중 2악장 왈츠

쇼스타코비치 왈츠 제2번 다단조 바흐 푸가 사단조 작품 578

카를로스 가르델 <여인의 향기> 중 ‘포르 우나 카베사’

피아졸라 리베르탱고

카치니 아베 마리아

롤프 뢰블란&브랜단 그레이엄 유 레이즈 미 업

스콜릭 멜로디

젠킨스 팔라디오 중 1악장 조금 빠르게


※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예약 안내

중랑구청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(관람 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,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합니다.)

※ 예약 후 3회 이상 불참석할 시 다음 공연 예약 불가


예약하러가기

https://www.jungnang.go.kr/portal/app/event/select.do?id=207&programId=event&division=event&menuNo=200383 (중랑구청)


https://booking.naver.com/booking/5/bizes/543934/items/4142694?preview=1 (네이버)


문의

중랑문화재단 축제공연팀 02-3407-6534

#중랑문화재단 #중랑구 #서울시립교향악단 #우리동네음악회 #공연 #서울시향 #클래식 #현악

글쓴이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

자기소개 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는 2012년 4월, 전국의 기초단위 지역문화재단이 ‘사람중심’, ‘지역중심’, ‘상생협력’을 기본으로 지역에 필요한 문화정책 및 사업의 맞춤설계를 통해 지역중심의 운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주민 스스로가 봄 꽃이 피어나듯 곡식이 소리 없이 익듯이 자연스럽게 문화 활동을 찾을 때 우리의 삶과 지역의 문화가 풍요로워집니다. 우리가 빠르게 변하는 지역문화환경을 점검하고, 지역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해지역문화융성의 중추 기관인 지역문화재단과 지역의 일상적 삶 안에 문화적 삶이 스며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여러분의 격려의 박수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